
공공의주방 “이번 추석은 비대면으로 쉽고 편하게! 재료까지 보내드려요”
[nh뉴스] 융복합 특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가 육성하는 ‘공공의주방’이 올해 추석 연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과 맞물려 기존의 연휴와는 다른 모습이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2020.09.10 16:01
주원디케이, 비말 포집율 99% 차단하는 ‘숨쉬다 올데이94 마스크’ 체험단 모집
[nh뉴스] 헤파필터 전문 기업 주원디케이(대표 소혜련)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신소재 ‘확장형 폴리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ePTFE)’이 적용된 ‘숨쉬다 올데이94 마스크’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2020.09.07 15:38
한통, 돌봄 교실 아동 위해 도시락 급식 재개 지원
[nh뉴스] 보온용기 전문기업 한통이 돌봄 교실 아동을 위한 도시락 급식 재개를 돕고 있다.
2020.09.04 16:31
세스코, 9월 식중독 예방하는 ‘식재료 관리 팁 4가지’ 발표
[nh뉴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살모넬라 식중독 등 식품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으로 ‘식재료 보관 4대 원칙’을 3일 발표했다.
2020.09.03 15:40
단스킨, 언택트 홈트족·집콕족 겨냥한 FW 신상품 공개
[nh뉴스] 실버텍스(대표 정만우)의 글로벌 액티브웨어 브랜드 단스킨(DANSKIN)이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공개했다.
2020.09.02 15:14
노스페이스, 1000만개의 페트병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 출시
[nh뉴스] 수년간 윤리적 다운 인증(RDS) 도입 및 확대, 친환경 인공 충전재 개발 및 전 제품에 대한 퍼 프리(FUR FREE) 적용은 물론 리사이클링 소재 제품군의 확대 등을 통해 친환경적이며 윤리적인 패션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1000만개가 넘는 페트병(500ml 기준 약 1082만개)을 재활용한 20F/W ‘에코 플리스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0.09.01 15:59
랩 시리즈, 배우 장기용 브랜드 모델 발탁 및 화보 공개
[nh뉴스]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배우 장기용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2020.08.31 17:23
아놀짱, 코로나19 속 부모와 아이 위한 비대면 육아 서비스 제공
[nh뉴스] 융복합 특화 액샐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가 육성하는 ‘아놀짱(아이랑놀기짱)’이 코로나19 사태로 불편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부모와 아이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0.08.28 14:19
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 초경 교육 자료 ‘우리들의 첫번째 초경 클래스’ 무료 배포
[nh뉴스] 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초경 교육 자료 ‘우리들의 첫번째 초경 클래스’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2020.08.26 15:40
건국대 연구팀, 병원성 폐수 항생제 산화분해 기술 첫 개발
[nh뉴스] 건국대학교의 공과대학 사회환경공학부 배성준 교수 연구팀이 프랑스 ENSCR(Ecole Nationale Supérieure de Chimie de Rennes)의 케릴 한나(Khalil Hanna)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알루미늄 산업에서 발생하는 ‘적토(Red mud)’라는 산업폐기물을 이용해 병원성 폐수에 존재하는 항생제와 같은 미량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환경 촉매 기술을 처음으로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2020.08.19 13:40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국내 최초 ‘남성 치마 패션쇼’ 개최
[nh뉴스] 장백예술제 오프닝 행사이자 국내 최초로 열리는 ‘남성 치마 패션쇼’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20.08.18 14:16
번개장터, 루이비통 드로우 이벤트 ‘BGJT 픽 럭셔리’ 진행
[nh뉴스] 취향 기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이번엔 루이비통의 인기 아이템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08.14 14:24
식탁이있는삶, ‘초당옥수수’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2019년 대비 2배
[nh뉴스] 식탁이있는삶(이하 식삶)이 처음 국내에 선보인 ‘더단 초당옥수수’가 출시 3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하며 ‘여름 대세’ 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9년 같은 기간 판매량(90만개)보다 2배(222%) 더 높은 수치다.
2020.08.13 17:56
수협중앙회, 어촌의 정보 여행 책자 발간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으로 떠나는 힐링
[nh뉴스]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는 전국 어촌 여행지를 소개하는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2020.08.12 18:12
위홈, 내국인 공유숙박 ‘대한민국 숙박대전’ 진행
[nh뉴스] 위홈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동참한다.
2020.08.11 17:25
승우여행사, ‘해남 달마고도 종주’ 스탬프 투어 실시
[nh뉴스] 국내 걷기여행 전문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가 전라남도 해남의 달마고도 전 구간을 종주하는 ‘달마고도 트레일 종주 1박2일’ 스탬프 투어를 기획하고 종주자 전원에게 종주패와 인증서를 증정한다.
2020.08.10 17:21
폴앤조 보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nh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JOE Beaute)가 8월 3일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2020.08.07 17:27
프리미엄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