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BKID와 협업,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액세서리 조합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산업 디자인 영역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BKID와 협업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액세서리 조합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달 20일부터 4주 동안 BKID가 큐레이션한 7가지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2023.04.21 13:20
보다나, 뛰어난 품질과 러블리한 감성으로 日소비자 집중 공략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일본 리테일 샵 로프트(LOFT) 입점 약 2주 만에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일본 시장에서의 영역을 넓혀간다고 밝혔다.로프트(LOFT)는 세븐
2023.04.13 13:38
세화피앤씨 '모레모',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성황 "80여 기업 러브콜"
세화피앤씨의 헤어케어 전문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화장품업계 최고 박람회로 손꼽히는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전세계 80여곳 이상의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지난 16일부터
2023.03.23 13:52
가치소비 MZ세대, 피죤이 제안하는 “향테크” 인기
포근한 봄바람을 타고 봄처럼 향긋한 향기 바람이 불고 있다. 봄 내음이 가득한 요즘,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들은 나만을 위한 향수를 직접 제조하거나 한정판 향수에 투자하는 ‘향테크’에 주목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향기를 즐기고
2023.03.21 13:40
‘유해의심성분 제로’, ‘동물성 원료⋅실험 제로’... 뷰티업계에도 불어온 ‘제로 열풍’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트렌드로 0칼로리, 저당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탄산음료부터 주류, 커피, 소스에 이르기까지 제로 상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며 열풍을 일으켰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03.16 13:44
맞춤 칵테일-향긋한 풍미-독특한 향, 2023년 주류 소비 트렌드로 떠올라
[nh뉴스] 세계 최대 비상장 주류 기업인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가 칵테일 소비와 주류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큰 흐름을 예측하는 제4차 연례 바카디 칵테일 트렌드 보고서(Bacardi Cocktail Trends Report)를 발표했다.
2022.12.07 17:30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4종 선봬
[nh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2.01.13 15:47
겨울 신발도 ‘패딩’이 대세 레드페이스, 최상의 보온성 갖춘 ‘패딩 슈즈’ 시리즈 선보여
[nh뉴스]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 목도리, 장갑 등 방한 아이템을 꺼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겨울 내내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보온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패딩 소재의 방한화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안전성까지 갖춘 ‘패딩 슈즈’를 출시한다.
2020.12.03 16:28
3M, ‘사이언스 앳 홈’으로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온라인 과학 체험학습 지원
[nh뉴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교육 공백에 대한 우려가 증폭되는 가운데 글로벌 혁신기업 3M이 과학 학습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
2020.10.29 16:56
녹차원, ‘NFC 석류착즙액 100’으로 착즙 주스 시장 진출
[nh뉴스]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공급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이 ‘NFC 석류착즙액 10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착즙 주스 시장에 진출한다.
2020.07.27 17:12
GS25, 고당도 이색 과일 인기에 ‘샤인마토’ 출시
[nh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1일 샤인마토 200g(이하 샤인마토)을 출시한다.
2020.04.21 18:06
GS25, 집콕족 맞춤형 프리미엄 컵밥 2종 출시
[nh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길어진 집콕으로 끼니 고민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상품 출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약 3개월간 ‘집콕’ 생활을 이어가는 고객들의 식사 메뉴 고민을 덜기 위해 프리미엄 컵밥을 출시한다.
2020.04.07 18:19
선진, 2019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nh뉴스] 2019년 04월 22일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4월 30일(화)까지 2019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2019.04.22 16:38
아이콘, 자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CX 스테이션’ 상장 부문 파트너로 벨릭 선정
[nh뉴스] 2019년 04월 19일 -- 국내 대표 프로젝트 아이콘(ICON)이 자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CX 스테이션(ICX Station)'의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파트너로 벨릭(VELIC)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벨릭은 자체 거래소에 아이콘 디앱(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의 토큰 상장을 지원한다.
2019.04.19 13:04
삼양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 출시
[nh뉴스] 2019년 04월 18일 -- 삼양의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숙취해소 시장의 대세몰이를 이어간다.
2019.04.18 13:04
프리미엄 광고